CI/BI 소개
심볼마크
각각의 가치를 담은 세 원은 완벽한 균형을 이루며,
다양한 계열사를 아울러 새로운 미래산업으로 성장하는
보성그룹의 이상향을 표현합니다.
신재생/친환경 에너지 등
전에 없던 새로운 내일을
개척해 나아가는
끝없는 열정
개발, 건설 등 기존 사업의
안정적인 성장과 함께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창출하는
빛나는 창조정신
미래도시 조성을 통해
인류가 공존하며 행복한 삶을 가꾸는 미래
투명한 정도경영과
무한한 성장을 꿈꾸는 도전정신
사람과 환경이 함께하는
공유와 공존을 상징하며,
보성그룹의 핵심가치를 하나로 연결했음을 표현
시그니처
-
- Pantone 152C
- CMYK 0. 66. 100. 0
- RGB 229. 114. 0
- HEX #E57200
-
- Pantone 2417C
- CMYK 79. 7. 72. 2
- RGB 36. 158. 107
- HEX #249E6B
-
- Pantone 2175C
- CMYK 99. 47. 0. 0
- RGB 0. 106. 198
- HEX #006AC6
-
- CMYK 0. 0. 0. 100
- RGB 0. 0. 0
- HEX #000000
Brand Identity
웰빙, 그 이상의 수자인, 보성그룹의 대표주택 브랜드
집에는 삶의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집은 어느 하나 부족함 없이 채워져야 합니다.
우리는 단 하나의 ‘완벽한 균형’ 보다는 개개인에게 딱 맞는 ‘올바른 균형’을 지향합니다.
秀, Smart
스마트한 주거 기술로 생활을 더 편안하게
自, ECO
자연과 하나 되어 당신의 순간을 더 아름답게
人, People
함께하는 삶의 모든 이야기를 더 풍요롭게
秀, 自, 人의 품격 있는 균형으로
더 나은 당신의 일상을 함께합니다.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